본문 바로가기

주요 사건사고

돈스파이크 호텔서 남녀 단체로 마약 투약 환각파티, 성하윤 이혼 절차들어가나?

반응형

 

몇 년전 냉장고를 부탁해 등 미식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인기를 얻은 작곡가 겸 가수 돈스파이크가 마약 투약으로 인해 경찰에 적발되었습니다.

 

더군다나 얼마 전에 결혼한 신혼부부임에도 마약 투약을 한 것인데요. 돈스파이크 부부는 8월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하여 결혼 2개월의 소회를 밝혔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아내인 성하윤은 생활 패턴이 너무 안맞는다고 말하며 위기라고 말하기 까지 했습니다. 아내 성하윤은 결혼 당시 엄청난 미모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미모와 더불어 청담의 라라피엠 원장님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입니다. 아내 성하윤님께서 얼마나 상심이 크실지 짐작조차 가지 않네요.

출처 : 금쪽상담소

돈스파이크는 그룹 포지션의 객원 피아노 연주자로 데뷔해 작곡가로 활동해 왔습니다. 또한 미식가로 알려진 돈스파이크는 이태원 등지에서 바비큐 식당을 운영 중이기도 합니다.

 

돈스파이크가 적발된 계기는 지난달 공범 중 한 명이 경찰에 검거되면서 꼬리가 잡혔다. 공범이 ‘돈스파이크와 마약을 한 적이 있다’는 취지의 진술을 하였고, 돈스파이크는 마약 간이시약 검사에서도 필로폰 양성 반응이 나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노원경찰서는 전날 오후 8시쯤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호텔에서 필로폰을 투약하고 소지한 혐의 등으로 돈스파이크를 체포한 것 입니다.

 

돈스파이크는 지난 4월부터 지인들과 호텔 파티룸 등에서 마약 투약을 해온 것으로 조사 결과 밝혀졌습니다. 체포 당시에도 돈스파이크가 소지하고 있던 필로폰 30g을 압수는데요. 통상 1회 투약량 0.03g인 점을 고려하면 이는 약 1000회분에 해당하며, 시가 1억원 상당인 것으로 추산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돈스파이크는 지난 4월부터 강남 등 일대를 돌아다니며 호텔 파티룸을 빌려 수차례 마약을 투약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남녀 지인들과 여럿이 함께 호텔 위치를 바꿔가며 투약했다는데요. 신혼부부의 돈스파이크가 무엇이 아쉬워서 그랬을까요?

 

경찰은 돈스파이크에 대해 상습 투약 혐의와 관련해 추가 조사를 진행하고 구속 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반응형